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경영,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항공사기업분석,대한~stp,4p.doc 파일정보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경영,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서비스)
📜 자료분량 : 34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doc

항공사기업분석,대한~wot,stp,4p 자료설명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경영,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항공사기업분석,대한~wot,stp,4p 자료의 목차

목 차 –
Ⅰ. 기업소개
Ⅱ. 항공산업의 외부환경
Ⅲ. 내부환경 분석
마케팅
내부조직
고객
재무
Ⅴ. SWOT 분석
Ⅵ. 향후 전략

기업 소개

아시아나항공

1) 회사 개요
회 사 명 : 아시아나 항공 주식회사.
주 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 립 일 : 1988년 2월 17일
업 종 :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대수 : 68대 (2009년 3월 기준)
운 항 노 선 : 국내선 12개 도시, 12개 노선
국제선 20개국 66도시 82개 노선(여객)
14개국 21개 도시 19개 노선(화물)
2) 연혁 및 회사 규모
회 사 규 모 : 자본금 8,759억 원 (2008년 12월 기준)
연 혁
1

본문내용 (항공사기업분석,대한~stp,4p.doc)

목 차 –
Ⅰ. 기업소개
Ⅱ. 항공산업의 외부환경
Ⅲ. 내부환경 분석
마케팅
내부조직
고객
재무
Ⅴ. SWOT 분석
Ⅵ. 향후 전략

기업 소개

아시아나항공

1) 회사 개요
회 사 명 : 아시아나 항공 주식회사.
주 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 립 일 : 1988년 2월 17일
업 종 :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대수 : 68대 (2009년 3월 기준)
운 항 노 선 : 국내선 12개 도시, 12개 노선
국제선 20개국 66도시 82개 노선(여객)
14개국 21개 도시 19개 노선(화물)
2) 연혁 및 회사 규모
회 사 규 모 : 자본금 8,759억 원 (2008년 12월 기준)
연 혁
1988-02-17 (주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