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코데즈컴바인,패션마~tp,4p.pptx 파일정보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25 Page
📦 파일크기 : 3.0 Mb
🔤 파일종류 : ppt

코데즈컴바인,패션마~wot,stp,4p 자료설명

코데즈컴바인,패션마케팅사례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코데즈컴바인,패션마~wot,stp,4p 자료의 목차

_SLIDE_1_

Fashion marketing
_SLIDE_2_

INDEX
1. Brand background
2. Market 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

4. Marketing Strategy
5. Conclusion
Customer Analysis
3. Merchandise Assortment
_SLIDE_3_

합리적인 Price와 고감도 Value에 Trendy한 요소를 접목시킨 신개념 토탈 패션 이너웨어. 실용적인 가치와 감각적인 욕구를 동시에 충족 시킬 수 있는 Young한 Mind를 소유하고 있으며 남의 시선과 일상 생활에서 자유로운 Coordination을 추구. 보헤미안 빈티지를 지향하는 신개념의 토탈 이너웨어로서 뚜렷한 차별성 선언.
History
Brand Concept

Brand Background
_SLIDE_4_

Main : 20-24세 남녀 /

본문내용 (코데즈컴바인,패션마~tp,4p.pptx)

_SLIDE_1_

Fashion marketing
_SLIDE_2_

INDEX
1. Brand background
2. Market 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

4. Marketing Strategy
5. Conclusion
Customer Analysis
3. Merchandise Assortment
_SLIDE_3_

합리적인 Price와 고감도 Value에 Trendy한 요소를 접목시킨 신개념 토탈 패션 이너웨어. 실용적인 가치와 감각적인 욕구를 동시에 충족 시킬 수 있는 Young한 Mind를 소유하고 있으며 남의 시선과 일상 생활에서 자유로운 Coordination을 추구. 보헤미안 빈티지를 지향하는 신개념의 토탈 이너웨어로서 뚜렷한 차별성 선언.
History
Brand Concept

Brand Background
_SLIDE_4_

Main : 20-24세 남녀 / Sub : 19-30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