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파일정보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에비앙생수 국내시장~국내시장 마케팅전략 자료설명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에비앙생수 국내시장~국내시장 마케팅전략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비앙생수 국내시장~ 마케팅전략.hwp)
에비앙 생수의 국내 시장 마케팅 전략
<차례>
<차례>
1. 초록
2. 시장환경분석
(1) 산업분석
(2) 고객분석
(3) 경쟁자분석
(4) 문제점과 기회
(5) 계획과정에서의 가정과 제약조건
(6) 수요예측
3. 전략계획
(1) 목표
(2) 전략
(3) 프로그램 (재정, 감시와 통제 포함)
4.참고문헌 및 참고싸이트
1.초록
20세기가 석유의 시대라고 하면 21세기는 물의 시대이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물부족 국가들이 나타나고 있고, 테러나 전쟁 등으로 인해 수돗물의 안전이 위협을 받음에 따라, 깨끗한 물,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물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 우리나라 생수시장 역시 예외는 아니다. 우리나라 생수시장은 1995년 먹는 물 관리법 제정이후, 매년 20% 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업계의 추정에 따르면 2004년 생수시장의 규모는 약 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이러한 국내 생수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에 비하여 시장점유율이 미미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