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마케팅P~래전략제언.pptx 파일정보
(뚜레쥬르 마케팅PPT) 뚜레쥬르 기업소개와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뚜레쥬르 개선방안과 미래전략제언.pptx
(뚜레쥬르 마케팅P~방안과 미래전략제언 자료설명
(뚜레쥬르 마케팅PPT) 뚜레쥬르 기업소개와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뚜레쥬르 개선방안과 미래전략제언
(뚜레쥬르 마케팅P~방안과 미래전략제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뚜레쥬르 마케팅P~래전략제언.pptx)
_SLIDE_1_
_SLIDE_2_
1. 뚜레쥬르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_SLIDE_2_
1. 뚜레쥬르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
3. 뚜레쥬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뚜레쥬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뚜레쥬르 해외진출전략
7. 뚜레쥬르 개선방안
8. 미래전략제언
INDEX
_SLIDE_3_
1. 뚜레쥬르 기업소개
_SLIDE_4_
‘뚜레쥬르’(TOUS les JOURS)는 CJ푸드빌에 속해있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로 1996년 브랜드 개발, 1997년 구리 교문점을 시작으로 국내 1400여개, 해외 42개(미국 16개, 중국 8개, 베트남 14개, 필리핀 2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