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마케팅 ~케팅전략제안.hwp 파일정보
던킨도너츠 마케팅 ~석과 마케팅전략제안 자료설명
던킨도너츠 마케팅 ~석과 마케팅전략제안 자료의 목차
목차
1. 기업소개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
ⅱ. 한국의 던킨 도너츠
2. 던킨도너츠 SWOT분석
3. STP분석
ⅰ. Segmentation
ⅱ. Targeting
ⅲ. Positioning
4. 던킨도너츠의 4P 마케팅믹스 전략
5. 던킨도너츠의 프로모션
6. 새로운 프로모션전략 제안
1. 던킨도너츠 기업분석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
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 다’라는 뜻이 있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도너츠의 이름이 유명해진 이유는 예전에 유명했던 여배우,Mae Murray가 뉴욕의 어느 한 점포에서 우연히 도너츠를 커피에 떨어뜨리게 된 계기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던킨도너츠는 도너츠를 커피에 DUNK IN 해서 먹
본문내용 (던킨도너츠 마케팅 ~케팅전략제안.hwp)
목차
1. 기업소개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
ⅱ. 한국의 던킨 도너츠
2. 던킨도너츠 SWOT분석
3. STP분석
ⅰ. Segmentation
ⅱ. Targeting
ⅲ. Positioning
4. 던킨도너츠의 4P 마케팅믹스 전략
5. 던킨도너츠의 프로모션
6. 새로운 프로모션전략 제안
1. 던킨도너츠 기업분석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
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 다’라는 뜻이 있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도너츠의 이름이 유명해진 이유는 예전에 유명했던 여배우,Mae Murray가 뉴욕의 어느 한 점포에서 우연히 도너츠를 커피에 떨어뜨리게 된 계기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던킨도너츠는 도너츠를 커피에 DUNK IN 해서 먹는다는
💾 다운받기 (클릭)
⭐ ⭐ ⭐